광사업부
제씨콤 光사업부는 광통신 분야의 필수 부품인 페룰, 옵티컬 커넥터, 모듈, 스플리터, 리셉터클 등을 제조하고 있으며, 소재부터 부품에 이르기까지 수직 계열화된 기술 체계를 이룸으로써 세계 어떤 타 업체와의 경쟁 속에서도 차별화된 전략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중국 강소성 소주시에 생산 법인 설립을 통해 저비용, 고효율 체제를 완성하였으며,
국책 사업의 일환으로 광통신 업계 최초로 개성공단 시범단지에 설립한 개성 법인은 양질의 노동력과 생산성을 통해 세계적 능력의 가격 및 기술 우위의 Biz 모델을 갖추고 있습니다.
제씨콤의 제품은 국내 유무선통신 운영사업자인 KT, SKT, LG파워콤, LGT, 케이블TV업체 및 세계적인 유무선 통신 사업자들이 사용하는 광통신 시스템의 제조업체에 납품함으로서 광통신 부품분야의 리딩 컴퍼니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유화사업부
제씨콤 유화사업부는 1981년 설립된 대원유화를 근간으로 하여 석유화학공업 기술을 이용한 다양한 형태의 컴파운드 제품을 연계 생산하고 있습니다.
특히 케이블 방수제의 경우, 이전 전량 수입에 의존하던 제품을 국내 최초 기술 개발을 통하여 LS전선, 대한전선 등과 같은 국내 전선 업체와 세계 유수의 케이블 제조업체에 뛰어난 품질 경쟁력을 앞세워 공급하고 있으며, 끊임없는 원가 절감 및 기술 개발을 통하여 전세계 약 20개국 80개 업체에 기존 공급 업체 대비 높은 품질 및 가격 경쟁력으로 현재까지 공급지역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적 식량 공급량 확대에 따른 비료 수요 증대를 예측하여 복합비료에 사용되는 고화방지제와 건설 인프라 구축에 큰 몫을 담당하고 있는 와이어로프에 사용되는 방청그리스를 생산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1세기 글로벌시대에 맞춰 중국 강소성 소주시에 생산 법인 설립을 통하여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 개발 및 생산으로 중국 내수 시장 뿐만 아니라 중국 공장을 교두보로 한 글로벌 마케팅에 노력하고 있으며, 기술 연구 개발을 통하여 친 환경적 제품 개발에도 지속적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세계일류를 위한 제씨콤의 노력은 여러분의 관심과 격려로 완성된다고 합니다.
많은 의견 등을 제시 해 주시면 개발과 연구에 밑거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